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쥬쥬3458
2024.05.10
7년전에 절개로 쌍수+눈교 했는데 겹쌍이 생겨버렸어여.. 눈재수술할라는데 제가 둘출눈에다가 눈썹이랑 눈사이도 쫍거든요ㅠㅠ 근데 발품 6곳정도 팔아보니 3곳은 눈두덩이 지방이없어서 겹쌍이 생기는 거라면서 눈두덩이지방이식+절개+눈교 이렇게 견적나왔구 3곳은 지방이식 굳이 필요없다구 최소절개+ 눈교만해두 개선된다는데 너무 고민이에여.. 최소절개에 눈교만 해도 겹쌍 안될까요?!! ㅠㅠ 아니면 지방이식도 같이 하는게 좋을까요? 도와주세여ㅠㅠ😭🥹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성품성형외과의원
2024.05.11
수술이라는게 100%는 없습니다. 어떤 방법을 하던 겹쌍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절개 눈매교정만 해도 겹쌍이 없어질 확률이 높으나 조금이라도 더 확률을 올리고 싶으면 지방이식까지 하는게 좋습니다. 단점으로는 지방이식까지 하면 눈이 좀 두툼해 보일 수 있습니다. 저는 절개 눈매교정만 추천 드릴것 같습니다. 하시는 분마다 수술 방법이 다를 수 있어 하려는 병원 원장님과 자세한 상담해 보세요~

15년차 전문의
2024.05.11
안녕하세요. 플레저성형외과 장진욱입니다. 선생님마다 의견이 다를 수 있는 케이스라고 충분히 생각됩니다. 다만 저라면 절개 및 눈매교정 시행하고 지방은 안와지방을 내려보겠습니다. 수술 방법의 경우 정답이 있는 문제가 아니니 좀 더 믿음이 가는 곳으로 결정하시어 좋은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