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안면마비로 한쪽만 쌍수가 있어요ㅠ
토끼RmVwB
2024.05.09
안면마비는 20년전에 왔는데 웃을때 말고는 티가 별로 안났어요 그런데 2년 전부터 마비된쪽 눈이 작아지는? 느낌이더니 지금은 쌍커풀이 찌그러진?느낌으로 눈이 완전 짝짝이라 마비된쪽만 쌍테 붙이고 다닙니다ㅠ 이런경우도 그냥 쌍커풀수술만으로 해결이 될까요? 심지어 오뎅눈이라 눈두덩이가 많이 부어있는 느낌이에요ㅠ
의사 답변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4.05.09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백인수 원장입니다. 얼굴에서 안면마비가 생겼던 쪽의 근육이 약해져 있기 때문에 반대쪽에 비해 피부처짐이 많아집니다. 눈이 작아졌다기 보다는 이마,눈썹,눈꺼풀의 피부처짐이 반대쪽에 비해 많아져서 생긴 문제일 확률이 높습니다. 보통 상안검 성형, 눈썹하거상, 이마거상등의 안티에이징 수술의 적절한 조합을 통해 해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5.10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가능합니다. 눈두덩이 지방제거와 쌍꺼풀을 진행하시면 될 것 같네요. 자세한 것은 내원하셔서 상담받아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