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절개 쌍꺼풀 재수술 40일차
엘뜌
2024.05.08
절개 쌍수 40일차입니다..! 세번째 수술이며, 기존에 매몰(대략 11년도),부분절개로(17년도)하였고 이번에 절개로 진행하였습니다! 세미아웃으로 했는데 현재 라인도 그렇고 눈떴을때 양쪽 느낌이 너무 다른데 정말 시간이 지나면 맞춰질까요? 눈매교정도 한 줄 알았는데(눈매교정땜 한쪽이 번쩍 떠져있는 눈 된 줄 알았습니다ㅠㅠ) 병원에선 안했다고 쌍꺼풀만 했다고 하더라구요.. 저 부분 쌍꺼풀로만 가능한거며, 시간 지나면 내려오나요? 수술 잘된건지 궁금합니다ㅠㅠ (병원에서는 부기때문이라고 시간 지나면 왼쪽 졸린 눈은 크게 떠지고 오른쪽 번쩍 뜬 눈은 내려온다는데 정말 그럴까요?기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의사 답변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5.08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부기가 빠질때까지 기다려 보신 후에도 눈뜨는데 불편하거나 눈모양이 현재와 똑같다면 재교정 받으시는게 좋겠습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5.08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용훈원장입니다. 절개 쌍수 후 붓기는 짝짝이로 빠지는 경우도 있고, 매몰법에 비해 좀 더 더디게 빠지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개인의 체질에 따라서도 붓기의 양상이 다르게 나타나니 조금 더 경과 지켜보신 뒤 3~6개월 후에도 만족스럽지 않은 결과라면 재상담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