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중턱지방흡입 부작용
아아야어여
2024.05.04
시술 항목: 이중턱지방흡입 턱, 볼가, 심부볼제거, 민트실리프팅 부작용: 왼쪽 턱 과 볼 사이에 멍울 같은게 만져지고, 가만히 있어도 쿡쿡, 찌릿찌릿 통증 ( 매우 딱딱 ) 시술 후 4일차? 정도부터 생겼고 현재 2주 경과된 상태이나 최근들어 조금더 커지고 있어서 볼쪽으로도 많이 올라온 상태 바이오본드라고 하기엔 턱 밑에 잡히는 바이오본드와 느낌이 다르고 오른쪽은 멀쩡한데 왼쪽만 통증이 있어서... 부작용이 맞을까요? 아니면 바이오본드 일까요? 바이오본드는 시간이 지날수록 작아지고 말랑해진다는데 제 케이스는 더 커지고 딱딱해져서요 ㅠㅠ 고주파 마사지도 1회 받았으나 효과없음 진짜로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무서워서 ㅠㅠ 정확하게 진단 받을려면 동네 피부과 가도 알 수 있을까요? 원래 이렇게 통증이 심한게 맞는지,, 부작용에 가까울까요?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5.14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일범원장입니다. 시술 직후 회복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증상들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시술한 병원에서 자세한 상담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5.16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말씀해주시는 증상이 계속 느껴진다면 시술받은 병원에 방문해서 경과상담 받아보시는게 좋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