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재수술 기존 라인 살리기
냥이39GHM
2024.04.30
전에 절개로 쌍수하고 4년만에 재수술 받을려고 합니다. 풀린느낌이 많이 드는 눈이에요. 하지만 그 당시와 지금의 눈은 별다를게 없습니다. 고정력이 약해서 쌍꺼풀이 볼록하게 보입니다. 기존 라인은 괜찮아서 기존 라인을 살려서 고정력만 추가한 쌍꺼풀이 되면 좋을 것 같은데 가능할까요? 상담받았던 의사분은 절개했던 근육들을 다시 연결한다고 하던데 이게 절개 푸는 과정이라고 합니다.그러면 기존 라인은 없애고 다시 라인을 만든다는 건가요?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스웨이성형외과의원
2024.05.01
안녕하세요 강민석원장입니다. 보통 시간이 경과하여 라인 아래가 볼록해지는 이유는 크게 두가지입니다. 라인의 고정력이 약해져서 아래로 늘어지는 것과, 라인 아래 피부가 늘어지는 것입니다. 보통 두가지가 혼재되어 있고, 그래서 보통 이런 경우에는 이전 라인을 포함해서 피부를 일정 부분 절제해 주고, 라인을 다시 잡아주게 됩니다. 이전 라인은 없어지게 되겠죠. 감사합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너스티성형외과
2024.05.01
안녕하세요? 아너스티 성형외과 정동우 대표원장입니다 현재 기존라인은 살리며, 볼록한 느낌만 없애고싶다면 눈매교정이나 절개로 좀더 강한 고정을 해주면되며, 정확한 수술방법등은 내원하시어 보다 자세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