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꺼풀 재수술이요!!
크림민민
2024.04.24
제가 쌍꺼풀 절개 수술을 다른 곳에서 8년전에 했었는데 라인이 맘에 안들어서 재수술을 하려고 합니다. 지금 제 눈이 꼬리라인 부분이 쳐져있어요 눈꼬리라인을 좀더 시원하게 빼고 싶은데 꼬리부분만 부분 수술이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아이라이너를 빼면 눈 꼬리 부분이 붙어요.. 이점이 너무 싫어서요 뒷부분을 시원하게 빼고 싶어요 비용과 절개 재수술을 하게 된 후 소세지 눈 또는 눈꺼짐 흉이 진다던지 고런 문제가 걱정이 되서요 ㅠ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4.24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용훈원장입니다. 내원하셔서 눈재수술 상담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상담시 라인 교정하는 방법을 고려해볼 수 있겠으며, 비용은 병원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흉터 문제는 개인의 살성이나 회복 능력, 수술 노하우 등 전반적인 부분에 따라 남을 수도 있고, 그렇지도 않을 수 있습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4.24
안녕하세요 부분절개로 뒷 1/3정도 절개로 라인을 높이면서 길게 빼게끔 수술이 가능합니다. 그쪽 부위만 라인이 올라가면서 길어지기때문에 다른 문제가 발생할 염려 는 하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