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휜코 수술후 부작용 관련..
여우oCReu
2024.04.24
저는 7년 전 즈음에 휜코 절골술 및 실리콘 삽입 수술을 했습니다. 몇년 전부터 휜코 절골한 부분이 2주 간격으로 아침에 붓습니다. 붓기는 땡땡한 혹 같고, 자연히 저녁즈음에 가라앉습니다.. 수술한 병원서는 이유를 알수 없다고 하고.. 실리콘 때문은 절대 아니라며 단순붓기일것 같다고만 합니다... 다른 병원서 ct를 찍어보니 코뼈 절골한 부분이 붙지 않아 유실된 부분이 잇고 그 부위에서 문제가 있는것 같다고 하네요... 혹시 이럴때는 어떤 조치를 취할수 있을까요.. 2주마다 코에 혹이나니 사회생활에 지장이 생기네요ㅜㅜㅜ 꼭 도움 부탁드립니다
의사 답변

21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4.24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김준형원장입니다. 컨디션이 좋지 않을 경우 수술 부위에 특히 무리가 가는 듯하며, 사회생활에 지장이 생길 만큼 고민이 되신다면 내원하셔서 재수술상담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너스티성형외과
2024.05.01
안녕하세요? 아너스티 성형외과 정동우 대표원장입니다 지속적으로 붓기등이 있는경우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실리콘을 제거하고 조금더 안전한 본인 진피나 연골을 사용하는 방법을 권해드리며, 정확한 수술방법등은 내원하여 보다 자세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