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가슴수술 7일차 실밥풀고옴🩷🩷
영꿍잉이
2024.04.22
위쉬에서 수술한지 7일차 꺄아>< 드디어 실밥 풀었습니다~!! 👏🏻👏🏻👏🏻 7일차되니 확실히 확 나아지네여... 갈비뼈 찌릿한 것도 아에없진 않지만 진짜 이전을 생각하면 와 진짜 괜찮다!!! 편하다! 이런느낌? 진짜 한순간에 괜찮아지고 매일 새벽 4~5시에 깼는데 잠깐 깼지만 바로 꿀잠잤구 아침에 눈 뜨면 가슴이 부어서 불편한 느낌이 있었지만 이전보다 정말 나아졌다는거!! 아직 눕고 일어나기엔 가슴이 좀 당기고 아프긴한데 이것도 한순간에 또 나아지겠죠??? 실밥제거할때 정말 1도안아픔.. 느낌도 안나고 편안하게 받음~ 원장님이 경과봐주셨고 윗밴드 진짜 너무 하기 싫었는데 밤에만 하고 자라고 하셔서 행복했... 다시 하라고 안하셨음 좋겠네요ㅠㅠ 20분정도 관리도 받고 원장님 경과보고 귀가했습니다~~ 이제 알려주신 스트레칭 열심히 해야겠어요ㅠㅠ 너무 행벅하네요 오늘 친구 만났는데 진짜 놀라더라구요 ㅋㅋㅋ 탱탱볼 느낌이긴한데 진짜 레전드라며 너무 이쁘다고... 부러워함 ㅎ 뿌듯 집에 와서 잠옷입고 가슴보는데 진짜 안믿겨요.... 저게 내 찌쮜쓰라니..🩷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