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멘토스무스 가슴확대수술 받고나서..
여우1bKuP
2024.04.21
멘토스무스로 가슴성형받았어요 원래 처짐이 있었고 보형물을 크게 넣으면 개선 될 것 같다고 해서 거상은 진행안했었는데 지금 5주 넘 었는데 모양이 넘 안예뻐서 속상해서 울기까지했습니다... 전문가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4.22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일범원장입니다. 가슴수술 시 처짐의 상태에 따라 거상술을 권하며, 의료진마다 진단 내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수술 후 문제 해결이 되지 않은 경우 내원하셔서 재수술 상담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4.22
안녕하세요 상담수 많은 병원에서 처진 가슴을 확대하는데 있어서 거상이 필요로 되는 환자들에게 오로지 큰 보형물만 넣으면 해결된다고 상담을 하는 듯 싶습니다. 질문자분의 가슴도 마찬가지 상태라고 생각되며 보형물은 위쪽에 유선조직은 아랫쪽으로 처지셨습니다. 처짐이 개선될 가능성은 없을것이고 피부가 늘어나면서 유두가 더 아랫쪽으로 내려올 가능성은 있을 것입니다. 자세한 부분은 직접 진찰과 상담을 받아보시면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