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얏빨
2024.04.20
첫 쌍수때의 눈이 왼쪽 한쪽은 괜찮았고 오른쪽눈은 심각한 소세지눈이 되어 오른쪽만 재수술했었습니다 재수술후 양쪽 뜨는힘은 비슷해졌지만 오른쪽눈 흉터가 심하고 눈 안쪽도 흉살이 있는지 접히는라인 밑이 두툼해보여 다른 병원에서 양쪽 재수술을하였고 왼쪽은 괜찮으나 이전에 계속 망했던 오른쪽눈이 감기지않아 2주정도 되어 또 재수술을 하였고 수술시는 괜찮다가 붓기가 빠지며 겹주름이 되었습니다 결국 또 6개월 후 열어서 오른쪽만 재수술 하였고 조금 나아졌으나 겹주름이 여전하여 지방을 주사로 3번 넣고 겹주름은 없어졌습니다 그렇지만 지금도 정면에서 그냥 쳐다보는정도는 괜찮으나 특히 위를 볼때 차이가 너무 심하게 납니다 뜨는힘도 다른거같고 왼쪽은 심하게 당기는데 오른쪽은 당겨지지않으며 왼쪽에 비해 오른쪽눈이 라인밑부분? 속눈썹있는?부분이 두껍습니다 그리고 양쪽눈 다 재수술시 점막이 보이지않길 바랬는데 그것도 고쳐지지않았구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4.20
안녕하세요 눈꺼풀 지방이식을 3번이나 했다고 하는데 사진상 오른쪽은 아직도 약간 부족해 보이네요. 쌍수두께도 오른쪽이 더 두터워보이고요 전반적으로 약간 더 라인을 낮춰야 되지 않을 까 싶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직접 내원하셔서 진찰을 하고 상담을 받아보셔야 답변이 가능하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08
안녕하세요 해당 사항은 수술하신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