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드디어 가슴수술 4일차
영꿍잉이
2024.04.19
위쉬에서 가슴수술 4일차 붕대풀고옴 🩷2일차 - 무통주사 빼는 날인데 이거 빼면 아플까봐 무서웠으나 1도 안아파서 걍 피통뺄때 같이 뺄껄 생각함 진짜 겨드랑이만 불편하고 다 괜찮은데 다른 후기 보면 누워야 안아프다는디 이상하게 멀쩡하다 눕기만하면 왼쪽 옆가슴+등이 뼈부러진상태에서 불타는 느낌이었음ㅠ 🩷3일차 -마찬가지로 일상생활 지장x 팔드는 거 조금 불편한거랑 눕는게 무서운거 외에는 멀쩡했음 할 거 다함.. 서있거나 앉으면 괜찮은데 눕기만하면 왼쪽 갈비뼈가 으스러진 느낌이니ㅠ 하루만 참자.. 내일이면 붕대푼다 생각으로 버팀! 글구 배가 붓고 다리로 내려온다는데 나는 배, 다리 팔뚝 전부 부은 느낌이었음! 🩷4일차 - 대망의 붕대푸는 날 오늘듀 어김없이 눈 떠보니 6시... 가슴이 엄청 부푼느낌이었고 붕대로 압박까지하고 있으니 터질것 같고 압박이 더 심해서 갈비뼈가 윽 ㅠ 붕대 오전에 풀걸 후회하며 시간이 가길 기다리고 있었음 ㅋㅋ 시간이 가고.. 붕대 푸는데 진짜 행복했음.. 테이프도 첨엔 아프긴했는데 심호흡하니 시원하게 안녕함! 붕대안하다 하니 편한데 또 허전 ㅋㅋㅋ 갈비뼈는 여전히 아픔 ㅠㅠ 사람마다 다른데 시간 걸릴거라하심... 글구 브라자랑 바셀린 선물로 주심 ㅠㅠ🩵 스트레칭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나가는데 실장님이랑 마주침 바로 오셔서 어떠냐고 물어봐주시고 스트레칭 꾸준히 하야된다 말해주시구 넘 감사했음ㅠ👏🏻 하아~ 살 것 같다!!!!!! 이게 내 가슴이라니 가슴 보는데 개커서 놀람 ㅋㅋㅋ ㅠ 벌써부터 자존감 올라가는데 어쩔거야 멈춰.... 이제 시간이 지나 행복할 일만 남은듯 ㅠ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