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얼굴지흡 2일차인데 턱밑에 멍이 콩알처럼 튀어나왔습니다 괜찮을까요?
슷틋렛슷
2024.04.13
얼굴지흡 턱라인 이중턱 2일차인데 턱 밑 푸르스름한 멍이 왼쪽 턱 밑 아래 침샘 부분쪽에 콩알 처럼 튀어나와 멍울 처럼 만져집니다 ㅜㅜ 괜찮은 걸까요? 부어서 일시적인 현상으로 콩알처럼 튀어나왔다고 뵈야하나요 ㅠㅜ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4.04.13
안녕하세요. 대용량 지방흡입 & 실리프팅 전문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얼굴지방흡입 후 이중턱 부위에 만져지는 멍에 대해 문의주셨는데요^^ 보통 지방흡입시 얇고 둥근 관이 지방흡입을 위해 안쪽에서 지나가게 되는데 이런 자극 등에 의해 일시적으로 멍 및 멍울과 같은 느낌이 생기실 수 있으며 차츰 시간이 지나면서 말씀해주신 현상은 좋아지게 됩니다. 다만 시술 받으신 병원에서 말씀해주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므로 편하실 때 해당 병원에 문의를 주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4.12.10
안녕하세요. 아직 수술하시고 2일밖에 지나지 않아서 많이 부어있는 상태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괜찮아지시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