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배우들 관리 잘한다 ㅠㅠ

산타베비베빙

2024.04.12


후기 사진 1

저렇게 말랐는데 10년차 유지어터에다가 근육도 쩔어.. 나 67kg에서 이음 다이어트약 먹고 55kg까지 빼고 유지약 먹으면서 계속 식단 하고 그뒤로 53kg까지 빼긴 했거든 다이어트약 처음 먹어보는거라서 식욕도 잘 잡히고 직장인이라서 규칙적인 생활 쌉가능 저녁 식단 빡세게 하니까 잘 빠지긴 하드라고 유지약 먹으면서 식단 참고하려고 유튜브 많이 보는데 이청아가 10년차 유지어터라고 하더라고 ㅋㅋ 아침공복에 몸무게 재고 50kg 넘어가면 그날 무조건 운동을 간대 그리고 아침먹는게 중요하다네? 아침 먹어야지 점심, 저녁 먹는양 줄일 수 있다고.. 30분 더 일찍 일어나서 아침먹고 출근해야하나 ㅠㅠ 너무 귀찮다 하 ㅠㅠ 아침에 일어나는것도 힘들어 죽겠는데 역시 부지런한 사람들이 성공한다던데 다이어트나 유지도 부지런해야 성공하나봐 배우들 그냥 원래 날씬한 줄 알았는데 관리 되게 잘하는것같다 ㅠㅠ 채소랑 단백질 위주로 먹는듯? 식단 참고하고 싶지만 뭔가 돈 많이들 것 같아.. 소고기를 맨날 먹는것같애 ㅋㅋ 암튼 식단 넘 어려워 식품영양 공부를 해야하나 ㅋㅋ 다시 살찌긴 싫고 다이어트약은 원장님도 보조수단이니 의존하지 말랬고 딱 한번만 먹어보고 유지할 목적으로 먹었던건데 살은 많이 빠졌지만 죽을때까지 유지어터로 살 생각에 한숨만~~ 운동을 안해서 그런가 기초대사량+200칼로리만 채워서 먹고 있는데 뭔가 적게 먹는 기분이 들어 ㅋㅋ 점심은 회사에서 해결하니까 점심 한끼 칼로리만 해도 700은 되는듯.. 운동을 시작해야하나 근데 운동하면 몸 커지지않아? 근육량 표준이라서 벌크업될 것 같은데 난 여리여리한 몸매가 갖구싶다구 ㅠㅠ 아 글구 이음 추천인 필요하면 쪽지줘 ㅋㅋ 확인하는대로 추천인 보내줄게

댓글

(17)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