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울쎄라를 고민 중인데요
오예스따봉
2024.04.09
나이도 이제 20대 중반을 넘었고 슬슬 리프팅 관리도 고민 중인데 제가 볼살이 통통한 것과 얼굴형에 스트레스를 받아서 관리를 너무 받고 싶습니다 지흡할 정도는 아니구용 살도 살인데 제 얼굴에 젖살도 아직 안 빠진 얼굴이고 울쎄라랑 인모드를 권유 많이 받았는데 갸름하고 리프팅 된 얼굴을 갖고 싶습니다 어떤 시술을 받는 게 좋을까요? 울쎄라에 대한 정보도 같이 적어주세요ㅠㅠ *젖살 왜 빼려고 하냐 이런 얘기에 대한 답변을 원하는 게 아니고 딱 저 질문에 대한 답변만 부탁 드립니다
의사 답변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4.09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갸름한 턱선으로 개선을 원하실 경우 보톡스를 활용한 UV리프팅 시술도 함께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20년차 전문의
서울 명동
슬림영의원
2024.04.16
얼굴에 지방이 많다면 인모드를 통해 지방도 제거하고 리프팅효과까지 같이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지방이 적고 탄력이 떨어진다면 울쎄라를 통한 리프팅을 진행하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일단 리프팅은 고주파와 초음파를 이용한 다양한 기계들이 존재하는데 인모드는 고주파를 이용하고 울쎄라는 초음파를 이용합니다. 두기기가 다른 작용을 하기때문에 같이 받으시는게 가장 효과적입니다. 초음파를 통해 본인의 피부두께나 근막층 위치등을 파악하고 본인에게 맞는 시술을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