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상체 지흡후 한달뒤 가슴.하체 지흡 괜찮을까요?
곰탱ㅇㅣ
2024.04.07
상체 지흡후 한달뒤 가슴(보형물)하고 .일주일뒤 하체 지흡 괜찮을까요?
의사 답변

29년차 전문의
서울 역삼
지세븐의원
2024.04.08
지방흡입하고 가슴수술을 바로 하는건 문제가 없지만 가슴보형물 수술후에는 엎드린때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기 때문에 차라리 지방흡입을 먼저하는 1주뒤에 가슴수술하는 걸 권합니다. 꼭 가슴수술을 먼저하게 되는경우라면 1달정도 지나서 하체 지방흡입 하는게 좋습니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4.04.13
안녕하세요. 대용량 지방흡입 & 실리프팅 전문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상체 지방흡입 후 1개월 뒤 가슴확대수술, 일주일 뒤 하체 지방흡입 수술 일정에 대해 문의를 주셨는데요^^ 조심스럽게 시술한다면 큰 무리는 없을 것으로 보이지만 하체 지방흡입시 엎드린 자세에서 보형물 눌림 등이 발생할 수 있어 되도록 하체 지방흡입까지 먼저 받으시고 가슴확대수술을 진행하시는 것이 더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다만 시술 방법 및 원장님에 따라 의견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정확한 것은 시술 받으실 병원에 문의해보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다만 지방흡입은 시술 노하우 및 최신 장비에 따른 효과 차이가 많이 발생하므로 경험이 많은 곳에서 시술 받으신 후 원하시는 체형을 찾으셔서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