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이 남자 심리가 뭘까요 미국에서 유
leslie
2015.01.22
이 남자 심리가 뭘까요 미국에서 유학중인 남자앤데 원래사이가 좀 안좋았던 남자애에요. 근데 2달전에 잘지내냐고 연락이 오더라고요, 그래서 이미다 지난일이니까 좋게나왔어요 저도 근데 이놈이 자꾸 끼를 부리더라구요, 엄청 절 좋아하는 티를 내더라구요ㅋㅋㅋㅋㅋ근데 2년전에도 이런말 제입으로 하기뭐하지만..저를 엄청 좋아해줬어요ㅎㅎ... 그리고 얘가 자꾸 끼부리니까 저도 점점 좋아져서 한 3번 만난거같아요 얘가먼저 손도잡아주고 뭐랄까 되게 아껴주고 소중하게 대해줘서 너무 좋았거든요, 근데 얘가 이번에 겨울방학맞이해서 잠시 한국온거라 어차피 다시 가야할몸이었어요ㅠㅠ 엊그제 다시 출국했는데 출국전날에 절 만나서 자기가 널 많이 안좋아하는거같다고 그러더라구요; 불과 몇일전까지만 해도 보고싶다느니 어쩌느니 별소리다한애가...제가 이유가 뭐냐고 물어보니까 어차피 이런식으로 하는게 미국가선 소용없지 않냐고 자기가 예전에 여친이랑도 자기는 미국에 있고 여친은 계속 한국에 있다보니까 결국 헤어졌다고, 그렇게 또 똑같이 될까봐 미리 얼굴보고 얘기하는거라구 진지하게 말하더라구요.....근데 이게 사실이 맞을까요? 아니면 그냥 질린걸까요ㅠㅠ 연락하는게 귀찮아졌대요....
댓글
(8)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