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재수술한 눈인데 처짐이 심해져서
토끼pEsox
2024.04.03
6년전에 완전절개 1번하고 넘 다 풀려서 거의 반년 8개월 ? 만에 재수술을 한번했어요 그때 이마 보톡스 맞구 … 근데 또다시 눈 처짐이 심해진것 같아서 넘 고민인데 이젠 화장해도 발랄한 느낌도ㅠ없고 다들 나보고 계속 피곤하냐 하구… ㅠㅠㅠㅠㅠ 스트레스 넘 받아서 시술 알아보고 싶은데 완전 절개 쌍수 밖에 답이 없나요? 뭐 1번은 눈화장 했다지만… 1년전 사진이고 2 3이 지금이고 4가 올해 2월 쯤입니다 ..ㅠ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4.03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눈두덩이에 지방 때문에 그렇게 보이는거 아닐까 싶은데요. 자세한건 직접 봐야알겠지만, 라인을 높이는등 재수술을 통해 원하는 눈으로 개선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4.03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용훈원장입니다. 눈두덩이에 지방량도 조금은 있어보이고, 피부 탄력도 다소 떨어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정확한 것은 내원하셔서 충분한 상담 받아보셔야겠지만, 절개 쌍수나 눈썹 거상과 같은 시술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내원하셔서 상담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