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여우ikxkT
2024.04.02
쌍수 이번에 하게되면 6,7번째 입니다. 처음은 12년도 겨울에 A병원에서 인라인으로 부분 절개+앞틤+뒷틤 받았습니다. 그런데 1년도 안되서 라인이 풀려 다시 완전 절개로 같은 병원에서 수술을 다시 받았고, 이후 또 라인이 풀려 17년도 1월쯤 B병원에서 상담을 받고 앞트임이 잘못되었다면서 인아웃라인/재수술+앞틤 수술 받았습니다. 근데 B병원도 라인이 풀리는 바람에 또 다시 17년 8월에 재수술 받았습니다. 얼마 안가고 같은해 12월에 오른쪽만 풀려서 다시 받았습니다. 지금도 풀려있는 상태라 어느정도 의술이 발전되면 다시 받자는 마음으로 존버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ㅠ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4.02
안녕하세요 말씀을 들어보니 많이 측은한 상황입니다. 쌍꺼풀을 유지하려고 고생을 많이 했는데 결국엔 선명한 라인을 만들수 없는 눈의 구조이고 트임을 했는데도 뭔가 확실한 최종적인 결과의 느낌이 나지 않고 수술의 전후 효과를 잘 보지 못했을 거라는 느낌이 큽니다. 앞트임, 뒤트임도 다시 해야 될 것 같고 눈꼬리가 꽤 올라가 있는데 밑트임을 왜 함께 안했는지 궁금할 지경입니다. 질문자분은 어쩔지 모르겠지만 쌍수는 이제 포기하고 그냉 무쌍으로 전환하는 수술을 받는 것도 지금의 지저분한 쌍꺼풀 을 개선하고 더 이상 쌍수가 풀리는 재발의 위험성도 없애는 좋은 방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직접 내원하셔서 상담을 받아야 더 알아먹기 편하게 설명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4.18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용훈원장입니다. 기존의 눈수술 후 풀림 원인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찾은 뒤 수술 계획을 세워야할 것 같습니다. 눈의 피부 탄력도나 지방량, 쌍꺼풀 라인 및 높이 설정 등을 다시 고려해 맞는 방법을 찾아야 하므로 보다 정확한 안내를 위해 내원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