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절개만 두 번 이런 눈도 재수술 가능한가요??
눈누눈낭
2024.04.02
절개만 두 번 했는데 라인 높여서 재수술 가능할까요?? 답이 없는 눈일까요ㅜ 마지막 수술 1년 반 됐어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4.02
안녕하세요 아직 눈매교정이 불충분하게 되어있어 졸려보이는 상 황이며 눈꺼풀 처짐이 없고 쌍수고정이 안되는 눈꺼풀 상태이기 때문에 쌍수라인을 더 높여 쌍꺼풀을 재고정 하는 것은 미친 짓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나마 쌍꺼풀이 짓는 모습을 원한다면 라인을 낮춰 재 고정을 해야 가능할 것이고 아니면 아예 무쌍눈매교정으로 하는 게 지금과 같이 쌍수도 명확하지 않고 어정쩡한 상태로 되지 않을 방법으로 생각됩니다. 자세한 부분은 직접 내원하셔서 상의를 해야 답변이 가능하 다는 점은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6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현대미학성형외과의원
2024.04.03
안녕하세요, 예뻐지는 지식 현대미학성형외과입니다. 눈 재수술은 절개쌍꺼풀+눈매교정으로 수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현재 눈과 눈썹 사이가 좁으면 이마거상술로 공간을 확보 후 절개쌍꺼풀재수술+눈매교정 할수 있습니다. 다만 절개 눈재수술후 눈꺼풀 피부 여분이 좁아지므로 눈을 완전히 못 감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존 흉터도 개선이 어러운 점이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결정해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