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tU303

2024.04.01


제가 왼쪽눈이 선천성 고도 안검하수였어요. 5살쯤 이마랑 눈근육을 이었지만 여전히 고도의 안검하수였고 구 당시 의사선생님이 성인이 된 후 고치라고 너무 어려 이 이상 수술하지 말라얘기를 하셔서 19살때 눈매교정+안검하수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땐 오른쪽보다 커서 점점 작아질거라 하셨고 실제로 21살쯤 다시 오른쪽보다 작아져서 작년 11월에 수술하고 잘 안되서 1월에 재수술을 했습니다. #안과에서는 수술이 굉장히 잘되었다고 말씀하셨어요.(현재는 눈을 완전히 감기지 않을정도로 잡아놓았지만 여전히 작아요.) 이제 궁금한게 거울로 가까히 볼 땐 비슷하지만 사진찍을때처럼 멀리서보면 왼쪽눈이 여전히 작아서 눈을 더 고치고싶어요. 절 수술해주신 선생님은 안검하수 수술론 현대의학의 한계라고 말씀하셨고 저도 인정합니다. 근데 여기서 다른 수술로 더 정교하게 바꿀 수 없을까요? 밑트임이랑 뒷트임을하면 왼쪽눈을 더 키울 수 있을지 궁금해요. 그 눈매교정이나 안검하수 제외하고 짝눈 교정하기에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수술이 있을까요?

의사 답변

박민우
박민우
14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4.04.02

답변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박민우원장입니다. 성형외과 내원하셔서 정확한 진료 후 안내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정우
이정우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4.18

답변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트임 등 다른 수술로 교정을 해보는 것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려면 대면상담을 하는게 좋으니 시간 내서서 병원 상담 해보시면 좋겠네요.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