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토끼vYfSJ
2024.03.30
이번 설 시작날(9일) 어머니께서 안면거상+쌍커플 수술을 하셨는데 한달이나 지났음에도 차도가 없어서 많이 스트레스 받아하세요.. 일단 얼굴 한쪽 마비증상도 사라지지 않고 입꼬리도 한쪽만 올라가서 내려오지 않습니다.. 그래도 이건 양반인게 눈은 한쪽을 아예 감지를 못하세요.. 수술 후 진찰 받으러 가서 해주신 선생님이 뭐 혼잣말로 여긴 다시 찝어야할거 같다고 햇다는데 별 말도 없고요.. 정해진 진찰 횟수 끝나니까 더 병원 오란 말도 없었대요. 눈에서 눈물이 너무나서 불편해서 안과라도 가도 되냐물어도 차도를 기다려보라는 말만 했다고하고 결국 너무 아프셔서 최근에 안과를 갔는데 안닫혀서 결막염에 걸린거 같다고 했답니다.. 저는 결혼을 해서 따로 살고 있고 걱정 덜어드릴려고 연세도 있고 하니 돌아오는데 오래 걸리는 거 같다고 말은 해드리는데 저도 걱정이 되서요... 그래도 처음보다 많이 괜찮아 졌다고 하시긴하는데 눈은 여전히 불편해보이세요 대체 몇달정도까지 기다려야 맞나요? 그냥 지금이라도 눈은 재수술 원한다고 강력히 말을 하는게 나을까요?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4.02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용훈원장입니다. 시술 후 불편한점이 있으신 경우 해당 병원에 다시 문의해보셔서 경과 체크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08
안녕하세요 해당 사항은 수술하신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