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일주일 됬는데 가슴재수술이요
butters
2024.03.27
안녕하세요 가슴수술한지 일주일짼데 400cc넣었는데 몸에 비해 커도 너무 큽니다ㅠㅠ 붓기라고 해도 제가 너무 마른 몸이라 너무 심하게 사이즈가 커서 당장 재수술 하고싶은 마음이에요 ㅠㅠㅠ 재수술은 6개월에서1년후에만 되나요?? ㅠㅠ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3.27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일범원장입니다. 무리하게 수술을 할 경우 문제 발생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인의 컨디션과 가슴 크기, 사이즈, 모양 등을 고려하여 일정 시간 회복 시간 가진 다음 재수술 상담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3.30
안녕하세요 가슴 보형물을 줄이거나 늘리는 수술은 그 차이가 허용범뮈를 넘기지 않는다면 수술후 조기교정을 하는 게 더 나을 것입니다. 굳이 완전히 수술결과가 안정화 되는 6개월까지 기다리실 필요는 없습니다. 일주일째면 멍부기만 별로 심하지 않는다면 당연히 지금 바로 수술은 가능하답니다. 집도의와 잘 상의해보시고 해결이 안되면 가슴성형을 잘하고 경험이 많은 의료진과 상의해서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