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남친이랑 너무 안맞아요..
집순이곰탱이
2018.01.04
이제 열두시 땡땡 하면 만난지 11일 되는 남자친구가 있는데,, 저랑 너무 안맞는 것 같아요. 고백은 둘 다 같이했는데, 사귄 첫날에 남친이 저보고 "야 근데근데, 너 그럼 이제 모솔 탈출?" 라고 물어보는거예요.. 물론 모솔이 뭐 어때서 이럴수도 있지만 일단 저는 모솔이 아닙니다ㅜㅜ 그래서 아니라고 말하려고 했는데!! "헉,, 감동이다ㅠㅜ 용기내줘서 고마워" 이렇게 말을 하는거예요ㅠㅠㅠ 거기서 어떻게 제가 '응? 나 모솔아니야ㅋㅋ'라고 말 할수 있겠습니까ㅜㅜㅜㅜ 그리고 사귀기 전에 갑자기 너 뜨개질 하는 목도리 자기가 사겠다고 팔라고 엄청 찡찡대길레 알았다고 한 적이 있었는데 사귀고 나서 저한테 하는 말이 "너 그럼 목도리 뜨개질해준다는것도 나 좋아서 한거였어?" ....하하...... 정말 할 말이 없어서 뭐라고 해야할지 막막합니다...근데 이건 시작에 불과해요..... 저번에는 아는 삼촌한테 아들이 있는데 초등학교 1학년이예요!! 얘가 저한테 딱붙어서 "누나누나!!"이러고 게임중에 마인크ㄹㅍ트 라는 게임이 있는데 그 게임에서 블럭 부시는 방법을 저한테 설명해주는거에요ㅜㅜㅜ 볼빵빵하고 포동포동 귀여운 애기가ㅜㅜㅜ 그래서 이 애기랑 말을 하다가 남친이랑도 연락을 해야하니깐 남친한테 연락을 해서 애기 사진 찍어서 보내주고 '이 애기가 나한테 마크를 알려준다 나도 다 알고 있는건데 애기가 "누나!이거는 이러케 하눈고야 알겟찌~?" 이런식으로 나한테 계속 알려준다' 라고 말을 했더니 "응..재밌겠네..." 이러는 거예요 그래서 뭐지..? 이러고 그냥 얘랑 좀 더 얘기하다가 애기랑 또 놀아줬어요. 근데 애기랑 놀아주다보니깐 시간이 10시 좀 전까지 논거예요. 너무 졸리고 피곤해서 애기 잠깐 남동생한테 보내고 잠 좀 자려다 남친이 연락 안한다고 또 뭐라할까봐 제가 선펨해서 "애기랑 놀아주다 왔어ㅓ" 이랬더니 갑자기 하는말이 **그럼 나랑 문자하지 말고 걔랑 더 놀던가** 살다살다 정말 어이가 없어서ㅋㅋㅋㅋ 정말 졸려서 죽을꺼 같은데 참고 연락하니 남친은 저보고 연락하지말랍니닼ㅋㅋㅋㅋ 세상여러부우운 이거 식탁 엎어도 되는부분이죠??ㅋㅋㅋㅋㅋ 저 어떡해야 될까요ㅜㅜㅜㅜ 헤어져야 되나요?? ㅜㅜㅜㅜ 상담좀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
댓글
(1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