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400cc로 가슴수술한지 6일
butters
2024.03.26
400cc로 가슴수술한지 6일차 입니다 작게하면 후회한다길래 크게 했는데 이렇게 거대할줄은 몰랏네요 ㅜ 허리도 아프고 윗볼록도 너무 심하고 떡대도 커보이고 ㅜㅜ 시간이 지나면 괜찮을까요 167에51킬로에 흉곽도 크지 안은데 너무 큰걸 넣은거 같아 후회되고 걱정되요 ㅠㅠ 이상태에서 붓기가 빠지면 좀 작아지나여??밥도 안먹히고 움직이기도 불편해서 너무 걱정되고 속상해요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3.26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일범원장입니다. 보통 개인의 흉곽 사이즈나 체질, 살성, 니즈 등 전체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가슴수술을 진행합니다. 현재 적정한 보형물 사이즈로 수술이 되었는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수술 직후에는 붓기가 있고, 신체에 인위적으로 보형물을 삽입한 만큼 윗볼록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붓기는 점차 감소하게 되고, 윗볼록 증상도 관리에 따라 해결될 수 있습니다. 다만 불편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혹은 특별한 증상이 없다 하더라도 꾸준히 경과 체크 받으셔서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체크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27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4.05.02
안녕하세요. 에이트성형외과 김한조 원장입니다. 수술후 붓기때문에 사이즈가 더 커보일 수 있습니다. 붓기가 빠지고 나면 현재 사이즈보다 조금 작아보이게 되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