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마필러 통증 문의합니다
갱쥐8wHbG
2024.03.25
이마필러 통증 문의합니다 필러 맞을때 이마만 아픈걸로 알고 있는데 머리속안까지 찌릿한 전기 느낌 들어서 너무 아팠어요 저는 머리가 엄청 아팟는데 깨질것같이 찌릿찌릿 전기 가 왔는데 시술 끝나고도 3일차인데 이마 손으로 스치면 머리속이 아파요 머리속안이 찌릿찌릿하고 그리고 머리통은 만지면 마취된 느낌이에요 원래 이런건가요 아니면 신경 건들여서 잘못된건가요??
의사 답변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3.26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이마필러 시 가까운 신경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찌릿한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짧게는 일주일정도 지속될 수 있으며 길게는 2~3개월까지도 가곤 합니다. 사라지는 증상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4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4.03.27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박민우원장입니다. 이마필러 시술 후 1~2주 정도는 붓기나 멍, 통증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이물감도 느껴질 수 있습니다. 최소 2주~1달간 자리잡는데 시간이 걸리므로 경과 지켜보시길 바라며, 불편한 증상 있으실 경우 시술한 병원에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