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밑트임
123347
2024.03.25
밑트임 실 풀으는거랑, 복원이랑 다른 건가요? 유착을 푸는건 조직을 일부 떼어내는건가요? 밑트임 재수술이 비싼이유는 흉이 남아서 인가요? 유착을 푸는 과정때문인가요?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디에이성형외과의원
2024.03.28
안녕하세요 이윤환 원장입니다. 밑트임 복원에 밑트임 실을 풀어주는 것이 포함됩니다. 유착을 풀어주는 것은 붙어있는 조직을 박리해서 떼어준다 생각하시면 되고, 필요하면 일부 조직은 잘라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수술의 경우 재수술은 기존 수술보다 비싼데 이유는 구조가 어떻게 되어있는지 알 수 없고, 더 많은 과정이 필요하며, 수술의 난이도가 증가하고 필요시에는 추가적인 과정이 요구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2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새로성형외과의원
2024.03.29
안녕하세요 새로성형외과 박영규원장입니다. 밑트임 재수술 하려는 이유가 중요합니다..흉터 때문에 재수술이라면 흉터제거에 주안점을 두어야 하고 부자연스러운 모양을 교정하기 위해서는 외안각의 모양에 주안점을 두어야 합니다..일반적으로 재수술이 비싼 이유는 기존 수술로 생긴 흉살이나 유착을 풀고 제자리로 돌리는 것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