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수술하고나서 보정을 덜하게 되었어
냥이rCLDX
2024.03.22
어릴때부터 눈코 너무 맘에 안들어서 진짜 어플 없으면 사진 안찍고 사진찍어도 보정 내가 봐도 과하게 하고 그랬었는데 수술하고 나서 보정을 덜 하게 되네 맨날 미xx아 이거 너 아니자나 했던 친구들도 그래 이정도면 뭐 이해한다 ㅋㅋㅋ 정말 이것들이 친구라고 막말은…..ㅋㅋ 암튼 보정이 확 줄어든건 인정 매부리코 복코 심했고 쌍수는 라인도 얇고 좀 화려하게 하고 싶기도 하고 그래서 눈재수술도 같이 하고 아직 쌩얼은 너무 못생긴 수준이라 보여줄순 없을거 같구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사진 보다가 수술전 모습 보니까 ㄹㅇㅋㅋ 진짜 못봐주겠넹 하이코랑 코필러랑 계속 했는데두 저 매부리는 왜케 심함???? 쌍수 재수술, 앞트임 재수술 같이 한 눈재수술도 너무 마음에 들고 더더더더더 예뻐지고 싶은데 진짜 여기 눈코성형 후기보면 연예인 같은 언니들도 많던데 진짜 그런 삶은 어떨까?? (사진 위에 2장이 눈코수술전에 보정한 사진 3번째가 수술전 진짜 내 눈코,,ㅠ 밑에 2장이 눈재수술, 코성형한 뒤의 최근 사진)
댓글
(8)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주식회사 바비톡대표이사 신정인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