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funny82
2024.03.22
40대초반이고 8년전에 부분절개 쌍수를 하였는데 재수술을 하려고 합니다. 부분절개로 눈매교정과 함께 듀얼트임이라고 (뒷트임.밑트임)을 아웃라인으로진행 하려고 하는데 주변에서 트임은 다시 붙는다고 추천을 안하더라고요. 의사선생님들 조언 듣고 싶습니다~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아몬드성형외과의원(압구정점)
2024.03.22
안녕하세요. 얼굴도 마음도 치유하는 치유성형외과 이인호원장 입니다. 현재 상황을 면밀하게 진찰을 해보아야 정확한 진단이 나올수 있어서 일반적인 내용을 설명드릴수 있습니다. 아웃라인 쌍꺼풀을 원하신다면 현재 피부처짐이 어느 정도 있을 것이므로 부분절개는 어려울수 있고, 절개방식의 수술이 더 적합할수 있습니다. 다만, 절개쌍꺼풀 수술과 눈매교정을 하게 되면 인상이 매우 진해질 수 있어서 이 부분을 미리 아시는게 중요할 것입니다. 트임 수술은 본인 눈매나 느낌에 따라서 적절히 활용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3.22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용훈원장입니다. 듀얼트임의 경우 의료진의 숙련도에 따라 수술 결과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내원하셔서 정확한 상담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