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재수술 실패 안하는 꿀팁 있나요?

단무지234

2024.03.22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후기 사진 4
후기 사진 5
후기 사진 6

*1~3번 사진: 기본카메라 셀카모드 *4~6번 사진: 보정어플 셀카모드(좌우반전) 10년전 쌍수하고 현 상황이 다음과 같습니다 1. 점막들림 2. 눈을 감으면 어떨 때미세하게 흰자가 보임 3. 짝눈, 쌍꺼풀 라인 짝짝이 (수술 전에도 짝눈이었음) 4. 심미적으로.. 라인이 조금만 더 얇았으면 좋겠음 과하게 들린걸까요? 1번, 2번만이라도 개선됐으면 좋겠네요. 10년전에 쌍수+앞트임 받았습니다. 그때 어려서 잘 모르고 했고 오래돼서 기억도 안나는데 아마 눈매교정도 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원래 눈이 이렇게 크게 떠지지 않았거든요 검색해보니 쌍수에 눈매교정하면 눈 재수술이 굉장히 어렵다 하더라구요. 저는 수술한지도 엄청 오래됐구요 위 세가지 사항 개선 가능할까요? 어려우면 1, 2번이라도..

의사 답변

노경환
노경환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피알성형외과의원

2024.03.22

답변

안녕하세요 피알성형외과 노경환 원장입니다 점막들림과 짝눈이 고민이시군요 재수술로 교정이 가능하리라 생각되나, 재수술의 경우 첫수술의 실패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올려주신 사진만으로는 정확한 파악이 어려워 성형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진행 후 수술을 결정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수술방법등의 차이가 있을 수 있기때문에 한 군데 보다는 2~3군데 정도 비교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온라인 상으로는 상담의 한계가 있으니 내원 해주시면 더욱 더 자세한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윤영상
윤영상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성품성형외과의원

2024.03.22

답변

보통 재 수술시 3,4번은 좋아 질 가능성이 높으나 1,2번은 좋아질 확률이 낮아 보입니다. 정확한건 직접 상담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