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지방흡입 후 언제부터 눈성형가능?
쌜린느
2024.03.18
지방 흡입 후 얼마나 텀을 주고 눈성형 (+이마거상) 가능한가요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4.03.18
안녕하세요. 대용량 지방흡입 & 실리프팅 전문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일반적으로 얼굴 지방흡입을 받으신 후 눈이나 이마쪽 수술을 받으시는 것은 따로 텀을 두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다만 시술방법에 따라 의견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시술 받으실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또한 이마의 경우 거상부터 하시는 것보다는 녹는 실을 이용한 이마 실리프팅 시술을 먼저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안정성이 검증된 민트실로 시술을 받으시면 1회 시술로도 효과가 크고 실이 녹더라도 주변에 콜라겐 형성을 유도하기 때문에 리프팅 효과가 잘 유지됩니다. 다만 실리프팅은 시술 노하우가 많이 필요하므로 경험이 많은 곳에서 시술 받으신 후 원하시는 얼굴형을 찾으셔서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3.19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뱃살 지흡후 눈성형+이마거상 고려중이신가요? 같은날 진행하시는 분도 계시니 개인 컨디션을 고려하여 수술일 잡으시면 될 듯 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