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과 성형 중에 뭘 해야할까요?
여우hliSl
2024.03.16
이마로 눈을 떠서 이마에 주름살도 생기고.. 더늦기전에 쌍커플 수술을 해보려고합니다. 원하는 눈은 아웃라인에 큰눈인데 눈두덩에 살도 많고 안검하수가 있어서 가능할지 어울리긴할지 모르겠습니다.. 주변사람들은 눈매교정으로 무쌍을 유지하고 하라고 하는데 어떤 방법이 어울릴지 상담드립니다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3.17
지금 사진도 이마 근육을 엄청 많이 사용하여 눈썹을 심하게 들어올린 상태로 보이며 만약 눈썹을 들어올리지 않고 눈을 뜨는 정상적이고 기본적인 상태 가 된다면 눈꺼풀 피부처짐이 심하고 눈뜨는 힘도 약하고 눈과 눈썹사이의 거리도 짦아 본인이 원하는 느낌의 쌍수있는 눈이 되는 것은 100% 불가능할 것입니다. 직접 봐야 정확한 설명이 가능하고 진단과 플랜제안이 가능하겠지만 주위분들이 나름 본인에게 가장 이상적인 조언을 하는 것이지 않은가 싶네요. 감사합니다.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3.18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이마로 눈을 뜨고 있다면 안검하수 증상으로 눈매교정으로 개선이 가능합니다. 눈두덩이 지방이 많은 경우 눈두덩이지방제거를 통해 더 시원하고 매력적인 눈매로 개선이 가능하니 병원에서 직접 상담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