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과 성형 중에 뭘 해야할까요?
요즘고민많은
2024.03.16
눈썹보다 들어간 이마라 스트레스 엄청받고있습니다ㅜㅜ 필러중에서도 지방을 만들어주는 필러 랑 지방이식 중에 고민하는데 제가 저도 모르게 인상을 쓰는것도있고ㅠㅠ 예전에 보톡스였나 맞고나서 눌렀는데 눌려서.. 모양이 이상해졌단 얘기듣고 너무 무서워져서.. 고민이네요ㅠㅠ
의사 답변

14년차 전문의
서울 역삼
바노바기성형외과의원
2024.03.16
안녕하세요, 바노바기 성형외과 성형외과 전문의 김진현입니다. 필러, 지방이식 둘 다 좋은 시술이고, 각각 장단점이 있겠습니다. 이마의 하단부, 즉 눈썹 부위의 돌출과 그 윗부분의 함몰에 대해서 고민 중이신 것 같은데, 두 시술 다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시술 후 초기에 충격이나 장시간의 압력을 가하게 되면 모양이 변할 수 있는 것은 사실이라 주의가 필요할 것입니다. 지방이든 필러든, 들어가는 용량과 과거력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정확한 상담은 진료를 통해 안내 받으실 것을 권유드립니다^^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3.18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자가 콜라겐으로 볼륨을 채울 수 있는 쥬베룩 시술을 추천드립니다. 필러와는 달리 이물감이 없기때문에 걱정되시는 분들은 쥬베룩으로 많이 시술하곤 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