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절개 쌍꺼풀 풀기
핸주닷
2024.03.15
제가 20년도 1월에 부분절개 앞트임 쌍수를하고 마음에 들지도 않고 이미지가 완전 변해서 21년도 3월에 두줄따기로 라인을 낮췄는데 여전히 마음에 안들어요 ㅜㅜ 눈 위에 흉터도 많이 심하고 저는 자연스러운 눈을 원하는데 쌍수를 한게 너무 티나 나는게 싫어요 ,, 눈을 감았을때도 접히는 부분이 너무 심하게 보이고 앞트임복원하면서 아예 무쌍으로 만들고 나중에 6개월 정도 지나면 다시 자연유착으로 자연스럽게 쌍꺼풀을 만들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ㅠㅠ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뷰라밸성형외과의원
2024.03.15
안녕하세요. 뷰라밸성형외과 박범원장입니다. 쌍꺼풀 수술 후 쌍꺼풀이 마음에 안드신다면 쌍꺼풀을 속쌍꺼풀 정도로 낮추어 눈을 떴을때는 거의 안보일 정도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흉터는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2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차이성형외과의원
2024.03.18
안녕하세요. 쌍꺼풀 이전 흉살이 너무 심한경우 완벽한 제거가 어려우실수도 있으십니다. 자세한것은 내원상담 후 안내받으시면 좋을것같아 내원상담먼저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