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Oz4eR
2024.03.14
15년전 아웃라인으로 쌍꺼풀수술 받았는데 시간이 오래 지나 눈도 많이 풀린것 같고 원래부터 들어올리는 힘이 없어 눈매교정 예정인데 이왕이면 앞트임 흉터 자국도 가리고 싶어서요 현재 제 눈상태에서 세미아웃이나 인아웃라인 가능한지 알고싶고 가능하다면 흉터가 가려지게 라인잡는것도 가능할지 알고싶습니다 흉터 가려지는게 어렵다면 인상이 더 순해지기 위해 트임이라던지 라인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대략적으로 궁금합니다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3.14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용훈원장입니다. 1차적으로 쳐진 눈의 원인을 파악한 뒤 수술 계획을 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단순히 절개만 할지 혹은 눈매교정 후 쌍꺼풀라인을 변경할 것인지는 내원하셔서 상담 후 안내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디에이성형외과의원
2024.03.28
안녕하세요 이윤환 원장입니다. 깊게 패이고 라인과 연결된 앞트임 흉터자국은 없애는 것이 불가능하며, 앞트임 복원으로 눈에 덜 띄여 보이게 만들수 있습니다. 라인이 약하고 눈뜨는 힘이 부족하시면 상안검 눈매교정으로 수술 가능하며, 필요시에 눈썹거상이 같이 필요할수도 있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