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쌍수 개망함 제발 제눈좀봐주세요
디아블로이드
2024.03.13
대구에서 수술받았어요 서울가서 받을걸 정말 후회하는중입니다 가격도 저렴했던 것도 아니엿고 심지어 발품팔았던것중에서 제일 비싼 견적으로 받은 병원에서 진행했습니다 매우 유명한곳이고 추천글에 자주 언급되는 원장님도 많이 계시는 큰 병원입니다ㅠ 저도 나름 대구 쌍수 유명하다는곳 손품이랑 싹 다 팔고 여우야도 보고간건데 참담하기 그지없네요 정말 지금 현재 반년 정도 되는 눈인데 모르겠습니다.. 저 눈이 쌍수한 눈으로 보이시나요? 처음부터 라인을 높게 잡으셔서 여쭤봤는데 제 눈에는 이게 더 어울릴거같다고 하셔서 그냥 믿고 진행했습니다(아무래도 원장님이 더 전문적이시니까요) 다른 원장님께 받앗으면 달라졋을까 싶기도 합니다 처음에는 붓기라고(소세지 눈이였어요) 하셨었는데 시간이 갈수록 뭔가 라인도 점점 풀리는 느낌도 들고 없던 주름? 같은것도 생기고 남들이 봤을때 흐리멍텅해보인다 , 인상이 별로 좋아보이지 않는다 , 왜햇냐 등 사람들 눈을 못 마주쳐서 기피증 까지 생길 정도였습니다 결국에는 가서 여쭤봤는데 제가 까다로운 눈이여서 어쩔수없다고 하십니다 한번에 되는 눈은 아니였다, 이정도면 잘나왔다고 하시는데 그럼 어려웠으면 처음부터 저에게 고지를 해주시는게 맞지않나요..? 여기만 수술법이 다르고 되게 자신있으셔서 믿고 받은건데 너무 억울하고 마음고생한 거 생각하면 시간이너무 아깝습니다 원래 취업도 바로 생각중인데 취업도 현재로써는 포기한상태이고 짝눈도 굉장히 심해서 (한쪽 라인이 더 내려가있어요) 진짜 이상합니다 AS이야기하셨는데 이번에도 뭔가 확답안주시고 제가 원하는건 1번 짝눈이 맞춰지는거 (라인높이) 2번 낮은 눈 두께 인데 이것도 최대한 하는데 확실하게 된다는 보장은 없다 이런식으로 이야기하시니까 너무 불안하고 또 맡기기가 싫습니다.. 그래서 부분환불이라도 말씀드렸는데 안된다고 하시네요... 저는 이글을 쓰게 된 이유가 처음부터 저에게 고지하지 않았다는점, 그런 자세로 나중에 말씀하셨으면 진즉에 이병원 거르고 다른곳에서 받았을겁니다 제가 뭐하러 환자 수술에 대한 확신도 없으신데 비싼돈주고 받겠어요;;;; 잘때는 심지어 눈흰자가 조금 보인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AS만 해주신다고 (부분환불도X) 해서 믿음이 안가서 서울까지가서 병원에서 견적받았는데 350만원에 부가세 미포함 가격 나왔습니다; 좀 오바 보태서 400가까이 드는데 진짜 너무 짜증나고 현실적으로 스트레스 너무 받네요 여러분들도 병원 잘 골라서 가시길 바랍니다^^ 빨리수술해서 제대로 생활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같은 분들 혹시 있으면 댓글 이나 쪽지 부탁드립니다 혼자서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그냥 우선은 에이에스 받아보는게 최선의 방법일까요..? 이 글은 저같은 사람이 나오지 않길 바라면서 작성한 글이며 특정 병원을 비방할 글로 적어놓은것은 아닙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