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밑지방재배치를 받은 지 1년이 됬는데 시술을 받고싶어요!
갱쥐GZ8ts
2024.03.12
안녕하세요. 눈밑지방재배치받은지1년이 됬습니다. 근데 왼쪽눈만 한번더하긴했는데 해주신 원장님 말씀으론 지방을 쫌 빼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재수술 한지는 두달이 되어 갑니다. 사실 눈밑지방재배치수술한거에 만족을 못느끼고 있어요.. 눈밑에 골져서 둥글게 피부화장하면 좀 봐줄만 한데 피부화장 안하면 다크써클이 코까지 내려온것처럼 보입니다. 수술하기전보단 덜 하지만 최근에 눈밑지방재배치와같이지방이식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근데 당장 지방이식은 못하고 눈밑필러가 유명하길래 한번 시도를 해볼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그리고 제 눈이 애교살이 없는 눈이여서 같이 애교필러도 할려고 합니다. 조언 부탁드릴께요!
의사 답변

14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4.03.13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박민우원장입니다. 내원하셔서 정확한 눈 상태 확인 후 시술 계획 세우시길 추천드립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3.14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필러는 추후에 다시 녹여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 리쥬란이나 쥬베룩같은 주사시술로 개선해보시면 어떨까요?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