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낮은 코 중 2학년 고민
쿼카8IJNh
2024.03.09
중2인데 코비너스코 하려고 상담하고 결제 후 들어갔는데 아직 어려서 원장님께서 직접 환불요청하셨습니다ㅠㅠ 중2가 할만할 시술은 없는건가요? 필러는 부작용 실명도 있다해서 겁먹어서 못하고있어요ㅠㅠㅠ 지방분해주사 씬주사도 알아보고있는데 만약 지방분해주사 얼굴 다리 팔뚝 다 하면 얼마드는건가요?거기에 코시술까지 하면 100 넘나요??ㅠㅠ진짜 제발 답변부탁드려요..
의사 답변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3.11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너무 어린 나이에 수술 또는 시술을 하게 되면 성장이 다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받은 것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최소한 고등학생이 되고 수술을 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21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3.12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김준형원장입니다. 성형수술은 가급적이면 성장기 이후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렸다가 성인이 되기 직전, 혹은 성인이 된 후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적절한 시기에 맞춰 코수술을 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지방분해주사나 코수술은 병원마다 비용이 천차만별입니다. 상담 후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