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광대 면적넓고 살까지많으면
블루리보닝
2024.03.07
윤곽수술할때 지방흡입도 같이할수 있는거겠죠 ? 근데 광대쪽을 냅다 날려버리면 사각턱이랑 이어지는 라인이 부자연스러워보일까봐 걱정되는데 광대축소만 해도될까요 사각턱까지 2종으로 해야되는건 아니겠죠😭
의사 답변

22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에이탑성형외과의원
2024.03.07
안녕하세요 휴먼성형외과 오화영 원장 입니다 광대가 큰상태에서 하관부의 부피가 큰경우에는 광대수술 후 전체적인 밸런스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살이 많다면 광대수술과 하관부 지방흡입을 병행할 수 있고 사각턱 역시 큰경우라면 사각턱 절제술과 지방흡입술을 병행할 수 있습니다. 특정부위의 돌츨이나 커보이는 부분을 개선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얼굴전체의 밸런스를 맞추어 개선하는것이 더 중요합니다. 병원에 내원하여 현재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개선을 하는 방법을 상담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2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에이비성형외과의원
2024.03.07
안녕하세요. 에이비성형외과 안승현 원장입니다. 네 지방흡입과 심부볼제거도 같이 할 수 있습니다. 보통. 광대축소 양이 많은면 기존의 사각턱 라인과 부조화를 이루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그래서 미리 수술전 사각턱 계획 유무를 잘 판단 하셔야 하고 그에 맞게 광대축소량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