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후 갑자기 라인에 통증이 너무 심해요 도와주세요
클리오프로아이
2024.03.07
쌍수 절개 눈매교정 지방제거 한지 62일차고 화장은 거의 3번 밖에 안했어요 오늘 개학이라 색조를 좀 했는데(아라 마스카라 제외) 지우고 한시간 정도 자고 일어나이 한쪽 눈 라인에 칼로 긋는것 같고 따갑고 화상입는듯한 통증이 계속 지속이어서 무섭습니다 외관상으로는 상처는 무슨 멍 하나도 없으며 라인도 제대로 그어져있고 풀렸다는 느낌은 들지 않은데... 어떡하면 좋을까요..? ㅠㅠ 병원에 가라는 말 말고 지금으로써 어떤 증상인지 제발 알려주세요 그리고 쌍커플이 풀리는 징조는 아니겠죠? 저 정말 관리 철저히 했어요..ㅠㅠ 화장도 제대로 지웠는데;;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3.07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흉터부분에 리무버 등 화학성분이 들어가 일시적으로 따끔하다가 느낄 수 있는데, 냉찜질해보시고 순한 성분의 화장품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증상이 계속되면 병원에 가서 경과체크 하셔야합니다.

12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바이민성형외과의원
2024.04.24
안녕하세요. 얼굴도 마음도 치유하는 치유성형외과 최연수원장 입니다. 위 말씀하신 증상으로는 확인이 어려울거 같습니다. 수술하신 병원으로 내원하셔서 정확하게 진단받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