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164에 55kg인데 살 더뺄까?

산타베비베빙

2024.03.06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사진은 네이버에서 퍼옴.. (블로거님 감사해요 헤헿🙆🏻‍♀️) 원래 67kg이었구 다이어트약 먹으면서 55kg까지 뺐거든 운동 안좋아하고 귀찮아서 그냥 식단조절만... 살찌게 생긴건 안먹고 간식, 야식 손절때림 교대 이음산부인과에서 다이어트약 먹었는데 살찌는 음식 너무 많이 먹고 식습관만 개선해도 금방 빠질거래서 다이어트약 먹으면서 식습관 바꾸니까 잘 빠진듯? 너무 절식하진 말고 거의 템플스테이 식단 한듯... 껄껄.. 암튼 우리집안이 근수저 집안이라 내가 근육량 많아서 55kg까지만 빼보자 했었어 이음에서 약도 잘 맞고 거의 3개월만에 12kg 빠졌는데 근육량이 많아서 그런가 내가 볼땐 그냥 건강해보여 ㅋㅋ 나도 여리여리한 몸 만들고 싶은데 근육은 어케빼니? 목표체중 도달했고 다이어트약도 거의 다먹어가서 병원가서 유지약 타올건데 살 더 빼도 되겠지? 운동도 안하는데 근육이 왜케많아 전에 인바디 쟀을때 근육량 표준이었던거 같은데ㅠㅠ 미용몸무게 되려면 근육이 표준미달이어야하지? 병원 가서 인바디도 재보고 원장님한테 다이어트약 더 먹음 안되냐 물어봐야겠다 암튼 다이어트약 살은 진짜 잘빠져..ㅋㅋ

댓글

(1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