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재수술후 쌍꺼풀 눈매교정 비대칭 문의드립니다
주드로
2024.03.04
전에 한 병원에서 절개 눈매교정과 뒤트임 복원으로 재수술을 해서 쌍꺼풀을 낮추는 수술을 했는데 오른쪽 눈 쌍꺼풀이 왼쪽보다 높아서 6개월후에 오른쪽 눈만 재교정을 했는데 오른쪽 눈 쌍꺼풀을 낮추면서 눈매교정을 같이 해서 그런지 오른쪽 눈 쌍꺼풀이 왼쪽 눈 쌍꺼풀 보다 더 낮아지고 눈 뜨는 힘은 왼쪽 눈보다 더 커졌더라고요... 왼쪽 눈에 맞추고 싶은데 이런경우 어떻게 다시 재수술을 해야될까요? 또 오른쪽 눈만 재수술하게되면 헤링현상 때문에 더 짝눈이 될까봐 걱정이네요 ㅠ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3.04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용훈원장입니다. 내원하셔서 정확한 상태 확인 후 수술 계획 세우시길 추천드립니다.

25년차 전문의
부산 서면
아이앤코성형외과의원
2024.05.29
안녕하세요 아이앤코성형외과 박수성 원장입니다. 실물을 보지 않고 말씀 해주신걸로는 정확하게 알 수 없는 부분이 많고 실제로 얼굴을 보면서 이마로 눈을 뜨는지 진짜로 헤링현상 때문인지 직접 봐야 알 수 있어 병원에 방문하여 상담 받아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