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윤곽수술 후 실수로 옆으로 잠들었는데괜찮을까요?
1애플2망고3
2024.03.02
턱 광대 2종 하고 실수로 20일 21일차에 눈뜨니까 제가 옆으로 자고있더라구요 ㅠㅠ 광대 괜찮을까요? 뭔가 씹을때 아픈거같고 평소에도 아픈거같고 그런데 ㅜㅜ... 불유합이나 이런게 올까요 ㅜㅠ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3.04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일범원장입니다. 하루만 옆으로 잠든 경우라면 괜찮을 수 있습니다.^^ 아직 수술한지 오래 되지 않으셨기 때문에 평소 올바른 자세로 주무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달이 지나도 통증이 있으신 경우 병원에 문의하셔서 진료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2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에이비성형외과의원
2024.03.05
안녕하세요. 에이비성형외과 조동필원장입니다. 네 보통 20-21일정도 지나고 옆으로 잔 경우 뼈에 문제가 생기기 보다는 근육에 무리가 가서 불편감을 느낄 확률이 높습니다. 이런경우 따뜻한 수건을 그 부위에 두시면 불편감은 좋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단 혹시 뼈의 고정이 잘 안되게 수술이 된 경우는 이에 해당하지 않을 수 있기에 수술한 병원에 가서 한 번 체크받는것을 권유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