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가슴수술이랑 팔뚝,브라라인 지흡 중에
윽쯰얌
2024.02.29
어떤걸 먼저 하는게 나을까용?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마블성형외과의원
2024.02.29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서일범원장입니다. 가슴 수술의 경우 컨디션 관리가 특히 더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잘 먹고, 잘 쉬는 것도 필요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가슴수술을 먼저 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15년차 전문의
부산 하단
뉴욕성형외과의원
2024.05.24
안녕하세요, 에이비성형외과 이진호 원장입니다. 여러분들의 성형수술 궁금증에 대해서 답변을 좀 해드릴게요. AB. 우선 환자분의 가슴과 체형의 모양에 따라 추천 드리는 순서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지방흡입 수술은 체형과 목표에 따라서 회복이 더딜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다른 수술과 함께 하시면 스무스한 경과에 방해가 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가슴수술과 함께 작은 범위의 지방흡입 수술이라면 같은 날 해도 관계없지만, 어느정도 범위가 큰, 지방흡입의 대상면적이 상당히 될 경우에는 지방흡입수술을 먼저하고 충분히 회복하신 후에 가슴수술을 하는게 맞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이 듭니다. 물론 가슴과 체형을 보지 않은 상태에서 이게 정답입니다 말씀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구요 가슴모양과 흡입이 필요한 체형의 모양에 따라 추천드리는 순서가 달라질 수 있음을 기억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외 궁금하신 사항들은 댓글에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