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성형 순서
12745
2024.02.29
팔뚝 지방흡입 종아리 지방흡입 가슴 자가지방 이식 이렇게 다 최대한 빨리 수술하려고 하는데 어떤 순서로 수술 하는게 좋은가요??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3.14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상체 / 하체 각각 하시면 좋겠습니다.

29년차 전문의
서울 역삼
지세븐의원
2024.03.18
팔 지방흡입을 하면서 가슴 자가지방이식은 같이 하시는 거세요. 팔 지방을 잘 빼서 그 지방을 잘 정제해서 당일에 이식하는것이 생착에도 더 좋기 때문에 팔 지방흡입과 가슴이식은 동시진행으로 생각해주시면 되세요 추가적으로 팔 지방흡입을 하면서 가슴자가지방이식을 하면 띠로 절개가 추가로 필요한 것도 없어서 좋습니다. 굳이 지방이식을 따로 하시면 지방도 냉동했다가 녹여야하고 절개도 다시 만들어야해서 안좋아요. 고민할 필요없이 팔이랑 가슴 지방이식은 동시에 하시는게 좋습니다. 팔 지방흡입하시고 1주정도 지나서 종아리 지방흡입 하시는거 제일 일반적인 순서이세요 사정이 있으셔서 더 급하게 종아리 지방흡입을 하셔야 한다면 팔 수술하고 가슴이식수술하시고 바로 다음날 종아리 지방흡입수술을 하실 수는 있으세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