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다이어트 유지약 먹고 있는데

쿠롬2

2024.02.28


작년부터 이음산부인과 다이어트약 처방받아 먹으면서 총 10kg 감량 성공했거든ㅋㅋ 62에서 52까지 뺌!!! 그래서 지난주 토욜에 이음산부인과 가서 유지약 4주치 처방받아왔어 3개월까지 먹는다 생각하라네 전에 먹던 다이어트약이랑 유지약은 약종류 좀 다르던데 식욕도 안오르고 비슷한 것 같네 ㅋㅋ 체지방만 딱 10kg 빠졌어 근손실은 막았다 다행히도 ㅠㅠ 물론 몇백그람정돈 차이 있지만 이정도면 쏘쏘 ㅋㅋ 그리고 키가 있어서 근육량이 적진 않다네 키까지 작았으면 큰일났을뻔 유지약은 요요방지차원에서 먹는거고 이거 먹는 동안에도 식단조절 계속 해줘야한대 ㅠㅠ 그렇게 다이어트 습관 들여서 요요 안오게 하는거라고 지금 날씬해져서 맘에들긴한데 운동 안한 직장인 체형이라 그런가 체형이 좀 구부정해서 몸매가 맘에들지는 않네 ㅠㅠ 그리고 어깨도 뻐근하고 무릎도 아프고 여기저기 쑤셔 ㅠㅠ 토요일에 1:1 기구 필라테스 상담 가볼건데 1회 체험 가능한곳 있어서 거기부터 가보려고 ㅋㅋ 속근육 키우고 몸매라인 만들기엔 필라테스가 좋대서ㅋㅋ 헬스는 별로 안땡겨서 필라테스 할란다 내 월급 앞으로 운동에 투자해보려고 30대되면 살려고 운동하게 되어 있다던데 진짜로 그렇게 됐넴..ㅋㅋ 바비들 한살이라도 젊을때 살빼두고 운동혀 허허👩🏻‍🦳

댓글

(6)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