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무슨 수를 써서라도 눈이 커지고 싶어요
냥이ArA9b
2024.02.27
현재 학생이고 수술을 한다면 교정이 끝나면 바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평생을 난시 안경을 써서 사람들이 주변인 모두가 눈이 큰 줄 알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쌍커플은 있지만 눈살이 많아서인지 눈썹으로 눈을 뜨고 있어요. 안경 쓴 눈 크기만 될 수 있다면 쌍수 지방제거 앞트임 뒷트임 밑트임 눈매교정 애굣살필러 시술 성형 안 가리고 다 하고 싶어요. 정말 모든 이목구비 다 불만 없습니다 눈에 5조를 쓰라고 하면 쓸 수 있어요. 안경 벗고도 안경 쓴 눈이랑 크기가 같기만 하면 소원이 없습니다.
의사 답변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02.27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쌍꺼풀 수술과 트임수술 같이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이마근육으로 눈을 뜨고 있다면 안검하수의 증상이니 눈매교정도 추천드립니다만 자세히는 직접 병원에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보시면 더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피알성형외과의원
2024.02.27
안녕하세요 피알 성형외과 노경환 원장입니다. 눈이 커지고 싶은게 고민이시군요 쌍꺼풀 , 트임 수술로 고민하시는 부분 교정이 가능하시나 , 눈뜨는힘이 부족하다면 눈매교정도 같이 고려해보심이 좋을듯합니다 사진만으로는 정확한 진단이 어려워 내원 상담을 통해 정확한 수술계획을 세워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병원으로 연락주시면 보다 더 자세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