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마 필러
토끼acsYW
2024.02.26
안녕하세요 30년을 납작이마로 살아온 여성입니다 평평하고 넓은 얼굴에 볼륨도없고... 항상 20년을 넘게 앞머리로 가려왔습니다ㅠㅠ 이마필러를 도전해보고싶은데 필러 부작용을 많이봐서 불안함이 크네요... 쌍수도 했어서 필러붓기나 필러가 흘러내려와서 눈이 붓는다는 얘기도 많아서...쌍커플까지 없어질까봐 무섭내요ㅠㅠ 이마도 넓은편이라..몇cc가 좋을지 고민입니다!!! 진짜 자연스럽게 조금만 톡 튀어나왔으면 좋겠습니다ㅠㅠ완전 빵빵하게는 부담스럽습니다!! 자연스럽게 가능할까요? 미간 뼈도없고 평평한 이마입니다..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2.27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원장입니다. 이마필러 4cc만 하셔도 효과가 좋을 것 같네요!

39년차
서울 청담
재시아성형외과의원
2024.05.02
안녕하세요 이마필러 부작용으로 필러가 흘러서 눈까지 내려올일은 없으세요, 붓기는 내려올 수 있으나, 자연스러운 현상이신거고, 시간지나면 빠지시니 걱정않으셔도 되세요 용량은 내원하셔서 직접 봐야 알 수 있겠지만 필러 5~10cc정도 해보신 후 추후에 결과보고 추가적인 시술 고려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