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마 미간 보톡스?
EnbEb
2024.02.26
제가 재작년에 이마필러 6cc랑 미간보톡스 이렇게 맞았는데요 아무도 맞은지 모를만큼 자연스럽고 그렇게 동그랗지가 않아요 맞고니서 시간이 좀 지나니까 사진처럼 눈썹앞?윗부분이 파였는데 이건 미간보톡스를 다시맞으면 돌아오나요? 미간보톡스 맞는다고 쌍거풀이 얇아지지는않죠? 그리고 재작년에 6cc넣은상태에서 지금 조금 더 넣으면 눈아래로 필러가 내려올가능성이 있나요?? 이마필러맞고 쌍거풀 얇아졌다는 사람들 후기를 많이봐서요..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2.29
안녕하세요.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재작년이면 22년에 이마필러 하셨다는걸까요? 걱정되시면 기존 필러를 녹이고 다시 시술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필러를 너무 반복적으로 넣기보다는 지방이식이나 쥬베룩같은 콜라겐주사도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39년차
서울 청담
재시아성형외과의원
2024.04.19
안녕하세요 미간보톡스가 풀리면서 그 부분에 필러가 먼저 흡수되었거나 밀림현상이 나타나신건데, 보톡스를 다시 맞으신다고 하셔도 이미 주름근육에 의해 흡수된 필러는 돌아오지않으세요 다만, 일시적으로 밀림현상이 나타나신거면 몰딩으로도 잡을수있습니다 필러를 아무리 넣는다고 해도 눈아래로 필러가 내려올 가능성은 없습니다. 쌍꺼풀이 얇아졌다는거는 이마보톡스 전체를 맞았을 경우에 해당한다고 보시면 되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