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갱쥐KmZa6
2024.02.25
약간의 짝눈과 눈두덩이 안검하수가 조금 있는거 같다고 들어서요 매몰보단 절개가 내 눈에는 더 맞을거 같다고 하는데 어떤 시술이 좋을까요...
의사 답변

14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에이트성형외과의원
2024.02.26
안녕하세요. 마블성형외과 박민우원장입니다. 현재 사진상으로는 눈매교정이나 매몰쌍꺼풀 수술을 통해 눈매를 교정해 볼 수 있겠으나 더욱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위해서는 절개 쌍꺼풀 수술법이 적합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개인이 원하는 눈매나 희망하는 수술 방식, 피부 상태 등을 고려하여 수술 방법을 결정해야 하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것은 내원하셔서 상담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2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새로성형외과의원
2024.02.26
안녕하세요. 새로성형외과 박영규 원장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안검하수는 별로 없는 듯 합니다. 눈 안쪽으로 피부가 덮혀 있으므로 위트임을 통해 덮혀있는 몽고주름을 개선하고 쌍꺼풀 라인을 앞쪽으로 좀더 크게 잡으면 시원한 눈매가 될 듯 합니다. 수술 방법은 절개이던 매몰이던 상관은 없으나 라인을 좀더 크게 하고 싶으면 절개법이 좀더 좋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