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여우09204
2024.02.24
남자 눈 성형 관련해서 고민이 있습니다. 먼저 저의 눈을 보면 1. 함몰안 2. 무쌍이며 속쌍을 가지고 있음 3. 평소 졸려보인다 피곤해보인다는 소리를 많이 들음 4. 눈에 힘을 줘서 다니면 평소 눈보다 커지지만 유지하기 힘듬 5. 성인되기전 까지는 이마에 힘을 주고 눈뜸 6. 속눈썹이 눈을 찔러서 스스로 속눈썹을 뽑은 경험이 있음 7. 웃을때만 애교살이 생김(평상시 얇은 애교살이 있으면 좋겠음) 8. 눈두덩이 지방이 많음 9. 짝눈임 이러한 특징이 있습니다. 일상생활에 있어서 불편함을 느끼고 이번에 성형수술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원하는 점은 1. 많은 힘을 주지않고 또렷하게 눈을 뜨고 싶음 2. 비교적 느끼하지않은 눈(얇은 라인) 3. 좌우측 대칭이 맞으며, 가로가 긴 시원한 눈모양 4. 귀여운 인상과 시원한 인상(?) 5. 무표정시에도 얇은 애교살 이정도인데 쌍수(절개,비절개),눈매교정,앞뒤트임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수술로 인해 제가 원하는 효과를 볼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02.24
1. 즉 눈매교정이 잘 될 수 있냐라는 부분인데 당연히 가능하겠죠? 2. 본인의 눈은 약간의 함몰눈에 눈두덩이가 두툼하고 많이 처져있으면서 눈썹과 눈과의 거리가 가까운 편입니다. 질문자 분에게는 쌍수는 얇은 라인이라 하더라도 그리 어울리기가 쉽지 않을 걸로 보입니다. 쌍수라인 없는 무쌍눈매교정을 추천드립니다. 3. 현재 눈을 기준으로 비대칭이 개선되면서 가로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4. 얼굴 전체를 봐야 뭐라 답변이 가능하겠지만 눈만 봤을 때 귀여운 인상이 가능할지 의문입니다. 시원한 인상이라 해야 되겠지요 5. 함몰눈에서 애교살은 그리 쉬운 문제가 아니고 자연스러우 면서 예쁘게 만들기도 어려운 편입니다. 질문자분의 사진을 봤을 때도 동일하게 예상이 됩니다. 사진 앞부분의 눈은 질문자분의 눈과는 완전히 180도 다른 구조의 눈입니다. 죄송하지만 그러한 사진을 가지고 와서 본인이 비슷하게 될 수 있는지 질문을 한다면 불가능하다고 말씀 드릴수밖에 없답니다. 본인이 희망하는 눈은 원래부터가 눈꺼풀이 얇고 안구도 함몰되어 있지 않고 눈과 눈썹과의 거리도 가깝지 않고 눈꺼풀 처짐도 별로 없답니다. 비슷한 눈의 상태가 전혀 아니기 때문에 비슷한 느낌으로의 결과는 기대할 수가 없답니다. 보다 자세한 답변이나 상의는 직접 진찰을 하고 거울을 통해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릴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02.29
안녕하세요.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눈을 뜨는 힘이 약해보이므로 눈매교정은 꼭 하셔야 할 것 같고, 가로가 긴걸 원하시면 트임도 같이 하시면 원하는 효과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